What's New

Luna Miele News

여의도웨딩홀 루나미엘레, 특별한 결혼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로 관심
루나미엘레
작성일2020.09.24 14:16
조회수235
결혼식은 생애에서 가장 축복받아야 할 순간이다. 어느 예비부부건 누구보다 특별하고 완벽한 결혼식을 하고 싶을 것이다. 과거 일관된 결혼식이 요즘은 예비부부의 개성을 살리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신랑·신부의 개성에 맞게 결혼식의 식 순서에 특별한 순서를 넣거나, 결혼식에서 하객들을 맞이하는 서비스들이 다양해지는 것이다. 해서, 결혼식을 준비할 때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결혼식장, 바로 웨딩홀이라고 해도 틀린 말은 아니다.

그중, 여의도웨딩홀 ‘루나미엘레’에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서 눈길이다.

‘루나미엘레’는 로코코 양식의 화려한 왕궁인 빌라 델라 레지나(Villa Della Regina)를 모티브로 현대적으로 모던하게 재해석한 공간과 서울의 중심에 위치해 한강과 여의도 공원의 조망을 담은 것이 특징인 웨딩홀이다.

340석에서 400석까지 수용이 가능한 여러 홀에는 최고급 이태리산 자재를 오크톤 스타일로 꾸며 특유의 무게감 있는 웨딩을 완성하고 이태리 무라노 글라스로 샹들리에가 연출되어있다. 홀에 따라 도심 속 정원을 강조한 채플식 웨딩에서 화사한 조명 오브제를 이용한 웨딩 파티까지, 급반전되는 이원적인 내부구조는 루나미엘레 홀만이 가진 특징으로 주목되고 있다.

식장뿐만 아니라 500석 규모의 연회장에서는 국제행사, 기업행사, 세미나, 공연 및 디너쇼들이 진행되며 최고급 비즈니스 다이닝 및 프라이빗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서 대규모, 소규모 모임 가리지 않고 최적의 장소로 다양한 준비를 할 수 있다.

또 동시 주차 700여 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과 3시간 간격의 여유로운 예식 시간으로 방문객과 예비부부 모두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호평을 받고 있다.

루나미엘레 관계자는 “최근 결혼식을 특별하게 만들고 싶은 고객분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웨딩 업체들도 같이 성장했다. 해서, 특별한 웨딩홀을 찾는 고객들이 이곳 루나미엘레를 많이 찾아온다. 최근에는 아나운서의 사회와 열린음악회에 출연하는 클래식 중창팀 칸토델라루나 중창단의 오페라 공연도 식중에 포함되어 있어서 결혼식이 더욱 풍성하고 즐길 거리가 많아졌다.

이어 “소중한 시간을 내주신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한 넉넉한 공간과 예식과 음식을 동시에 진행하는 서비스로 방문하시는 모든 분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여의도웨딩홀 루나미엘레의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사전 예약제 상담 실시
2